Thursday 1 March 2018

알카텔 직원 고용 주식 옵션


알카텔 직원 고용 주식 옵션
지난 6 시간 동안 6 페이지를 읽었습니다. 계속하려면 Stock Options Channel에서 무제한으로 등록하십시오.
페이지 뷰 및 무료 주간 뉴스 레터를 작성하십시오. 아래에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등록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등록하면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amp; 이용 약관. 캐나다에 있다면 대체 등록 페이지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등록 문제가 있으십니까? ''해결하기 위해 브라우저에 '쿠키'를 보내십시오.

Lucent Technologies 스톡 옵션.
직원 2 명이이 혜택을보고했습니다.
직원 의견.
Lucent Technologies.
Alcatel-Lucent는 직원들에게 매년 스톡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Lucent Technologies의 대응.
Lucent Technologies에서 근무하십니까?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구직자들도 보았습니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뉴욕 타임즈.
2001 년 8 월 29 일
Stephen J. Gilligan은 Lucent Technologies와 한 번 부모 인 AT & T에서 21 년 이상 근무했습니다.
길리 건 (48 세)은 "벨 시스템즈 가족 출신이다."라고 말하면서 알렉산더 그래함 벨 (Alexander Graham Bell)의 첫 번째 전화 모델이 어린 시절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할머니, 아버지, 제 2 자매, 그리고 삼촌 두 명이 벨을 위해 일했습니다."
그러나 Gilligan 씨는 많은 다른 장기간의 루슨트 노동자들이 올해를 떠나기를 좋아하지만, 수년간의 충성심에는 예기치 않은 비용이 듭니다. 그들은 직장을 잃었을뿐만 아니라 루슨트 주식에 숨어 있었기 때문에 저축은 크게 증발했습니다. 루슨트 주가는 주식 시장이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던 1999 년 말부터 91 % 하락했다.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많은 사람들은 회사의 주식에 투자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올해 3 만명의 일자리를 삭감하고있는 루슨트에서 심각하다. 그 사람들의 상당 부분은 AT & T의 일부가 된 몇 년 전 회사에서 시작되어 회사를 바위처럼 생각하게되었습니다.
경영진은 유혹스러운 제안으로 회사에 투자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첫째, 근로자는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주식을 살 수 있으며, 주식 구매에 대한 임금의 10 %를 15 % 할인하여 공제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근로자는 401 (k) 퇴직 계획을 통해 Lucent 주식에 투자 할 수 있으며, 일부는 Lucent에 전적으로 투자 할 계획이었습니다. 블루 칼라 근로자는 Lucent 주식에서 회사의 자발적인 401 (k) 매칭 기여금을 수령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Lucent 근로자는 인센티브를 받고 옵션을 구입하고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을 더 많이 내었습니다. 계약은 현재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거의 모든 순위 및 파일 Lucent 직원이 스톡 옵션을 받았다.
모든 401 (k) 계정에 대해, 평균 잔액은 작년에 처음으로 감소했으며, 컨설팅 회사 Cerulli Associates는 12 % 하락하여 41,919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시장 감소는 신규 계좌 및 추가 기여로 상쇄되었습니다.
Gilligan의 401 (k) 계정은 Lucent 주식에 많이 투자 되었기 때문에 최고점에서 200,000 달러 가량 줄어 들었습니다. 어제는 7.60 달러로 마감 한이 주식은 1996 년 AT & T로부터 분사 한 직후 수준까지 하락했다. 1,500 루슨트 주식을 사는 그의 옵션은 기적적인 주식 회복을 제외하고는 몇 달 안에 쓸데없이 만료 될 것이다.
그는 종업원 주식 계획을 통해 주식을 구매하지 않았지만, 지난 저축 플랜의 잔고였던 Lucent 주식에서 지난 해에 7,500 달러를 잃었다.
Gilligan 씨는 50 세 이전에 해고되었으므로 그가 일하는 최소한 45,000 달러의 연간 연금이 50 세가되면 한 달에 약 600 달러로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 출신의 전 루센트 매니저 6 명의 수치에서 그는 여전히 10 만 달러 이상의 퇴직금을 저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 머리 뒤에서, 주식이 50 달러로 떨어졌을 때조차도 나에게 말해야했다. 나는 밖으로 나가야했다."라고 루슨트가 스폰서 한 Boston의 Northeastern University에서 MBA 과정에 참여한 Gilligan은 말했다. 도끼가 떨어졌습니다.
"당신의 회사에서 급여가 위험합니다." '401 (k)의 3 분의 1을 같은 위험 풀에 넣는 것은 똑똑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주식은 잘되었고, 나의 균형은 올라 갔다. 나는 루슨트가 50 대 70 대가되는 것을 보았다. "
"1 주일 후에 다시 들어가면 급락했다"고 덧붙였다. "너는 꽉 잡고, 너는 희망을 품고, 너는 희망하고 너는 희망한다."
일부 기업의 경우 전체 401 (k) 계획의 절반 이상이 회사 주식에 투자됩니다. 루슨트는 401 (k) 자산의 일부가 자체 주식에 투자되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방 기금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DC Plan Investing은 30 %로 추정했다.
루슨트는 1996 년에 AT & T에서 분리되었을 때 근대적 인 통신 산업으로 재 탄생 한 재래식 기술로 재 탄생했습니다. 벨 연구소 (Bell Labs)는 76,000 년에 걸친 2 만 8 천 건의 특허 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 기술의 걸작을 창출했습니다. 트랜지스터와 레이저. 많은 근로자들에게 루슨트를 사는 것은 충성의 문제였습니다. 90 년대 후반의 급속한 성장 이후 주식의 다음 큰 도약에서 빠져 나오고 싶지 않았습니다.
볼티모어 재무 기획자 인 데이비드 버먼 (David Berman)은 루슨트의 노동자들에게 조언 해준 '전 세계가이 한 회사에 묶여있다.
"주식을 보유하고자하는 많은 심리적 인 이유가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그들은 회사 주식을보고 매일 거기에서 일하고 있으며, 세계의 나머지 지역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저지 주 도버에 사는 50 세의 할머니 페니 스타일스 (Patny Stiles)는 1984 년 AT & T에서 근무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401 (k) 계정은 전적으로 루슨트에 투자되었다. 그녀는 두 명의 재능이있는 아이들을 대학에 진학시키기 위해 돈을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계정은 작았습니다. 이제는 훨씬 작아졌습니다. 이 계정은 1 년 조금 넘게 18,000 달러에서 2,000 달러로 하락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투자 결정에 대해 "우리는 훌륭한 기업 시민"이라고 말했다. "나는 항상 자랑스러워했다"고 덧붙였다. "나는 내가 한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했다. 나는 학교를 그만 두었고 나는 대학에 가지 않았고 열심히 공부했다. 루센트는 내가 누구 였는지. "
남편이 소방관 인 Stiles 씨는 11 달러부터 30 달러, 40 달러, 50 달러까지 상승하는 가격으로 2,900 주를 살 수있는 옵션도 갖고있다. 현재 주가에서는 쓸모가 없다. 그리고 그녀는 1 년에 1 만 1,000 달러 미만의 연금을 받게 될 것이라고 그녀는 기대했던 편안한 은퇴보다 훨씬 짧다고 말했다.
"내 꿈은 은퇴하고 내 손녀 인 이사벨라를 돌보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제, 그녀는 일주일에 4 일 동안 계약 업무를하고 있습니다.
N. J.의 East Hanover의 Neal O'Brien은 6 월에 Lucent 회계사로 해고되었습니다. 54 세의 O'Brien은 Lucent에 401 (k) 계정의 절반을 투자하여 결과적으로 $ 80,000를 잃어 버렸습니다. 그는 주식 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 한 주식에 1 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하고 약 1,000 주를 살 가치가없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금 급여 만 감소하고 의료 비용의 약 절반 만 보상 해줍니다.
"나는 도박을했다"고 그는 401 (k)에 대해 말했다. "루슨트가 무너지면서 나는 그것이 과소 평가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많이 사기 시작했다."
Lucent의 401 (k) 계획에서 유일한 법적 의무는 근로자의 이익을 위해 신중하게 계획을 감독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뉴 워크의 연방 법원에 Lucent 근로자를 대신하여 제출 된 소송은 회사의 중역들이 심각한 비즈니스 문제를 알고있을 때도 회사 주식에 계속 투자하게하기 때문에 회사의 의무를 위반했다고 비난했다.
401 (k) 계획에서 회사 주식을 사용하는 것은 합법적 인 회색 지역입니다. 1974 년의 근로자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of 1974)은 회사가 계획을 신중하게 감독해야하는 의무를 준수하는 한, 노동자가 자신의 401 (k)에 회사 주식에 투자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는 모든 경계가있는 법원의 결정을 결코 명확히하지 않았다"고 은퇴 산업 무역 그룹 인 Profit Sharing-401 (k) Council의 데이비드 레이 (David Wray) 회장은 말했다. "이 사건은 앞으로 회사 주식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문제를 연구 한 앨라배마 대학교 (University of Alabama)의 Norman Stein 교수는 401 (k) 계획에 회사 주식을 제한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직원 퇴직 계획을 회사 주식으로 가득 채울 수 없다고 말해야합니다."라고 스타 인 씨는 말했다.
Lucent는이 문제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루슨트 대변인 인 윌리엄 프라이스 (William Price)는 분기 별 회보를 2 회 배포하고 재무 계획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회사 주식이 한 때 노동자와 고용주 모두에게 가치있는 혜택이었던 지금, 어느 누구도 신용을 얻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루슨트 대변인은 1998 년 협상에서 루슨트 주식에 401 (k)와 일치하는 기부금을 제공하는 것이 노조라고 밝혔다. 그러나 미국의 통신 노동자 대표는 실제로 루슨트의 아이디어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Lucent는 회사 주식 사용이 실제로 그 제안 이었음을 인정했습니다.
"주가가 오르고있을 때 양측 모두 잘 돌아갔다"고 Price 씨는 말했다.
Lucent는 근로자에게 퇴직 소득을 보장하는 전통적인 퇴직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혜택은 루슨트가 시대에 맞게 시스템을 개편하면서 정돈되었습니다.
최근 블루 코트 노동자와 오랫동안 임원이었던 많은 루슨트의 해고 피해자들에게 연금 급여는 대체로 이론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사는 올해 상반기에 10 만 6 천명의 직원을 10,500 명 삭감했을 때 퇴직 연령이 50 세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40 대가되었다.
50 세 미만의 근로자는 은퇴에 따른 의료 혜택을받지 않으며 퇴직 소득을 크게 줄였습니다. 전직 직원이 회사의 정리 해고 전술에 불평등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또 다른 소송을 제기했다. 5 월 말에 루슨트는 프랑스 텔레콤 회사 인 알카텔과의 합병 협상이 무너지면서 나머지 직원들에게보다 많은 관대 한 바이 아웃 제안을했으며, 5 세를 나이에, 5 년을 복리 후생으로 보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근로자의 연간 연금 급여를 수천 달러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약 8,500 명의 근로자가 받아 들여졌습니다.
Lucent는 그 사람들 중 약 4 퍼센트가 좀 더 관대 한 매수 계획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왜 그들은 갑자기 좋아 졌습니까?"라고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에서 일찍 해고당한 세실리아 미 클라 (Cecilia Mikla)에게 물었다. 그녀는 일자리를 잃었지만 결코 바이 아웃을하지 못한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Mikla (45 세)는 Lucent와 AT & T에서 22 년간 근무했습니다. 그녀와 동료들은 은퇴 시계라고 불리는 것을 지나쳤습니다.
"나는 그 날들을 세는 그 작은 시계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지난 수년간 함께 일하는 소녀 그룹이 있었고 은퇴에 가장 가까운 사람이 시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은퇴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다음 사람에게 건네 줄 것이다."
미쿨라는 시계에 1,750 일 남았습니다. 그녀는 해고 당했기 때문에 한 달에 325 달러의 연금을받을 것이고 50 세가되면 영구적 인 의료 혜택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몇 달 후 그녀가 50 세가되거나 매수를 제안했다면 그녀는 한 달에 2,750 달러를 받게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전 생애의 안전" '라고 그녀는 말했다.
이제 Lucent는 인수를하지 않은 15,000 ~ 20,000 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합니다. 루슨트 직원들은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있는 중, 최근 해고 된 550 만 달러의 퇴직금을 받고 1 년에 약 1 백만 달러의 연금을받는 해고 된 최고 경영자 Richard McGinn에 대해 읽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뉴저지에 4 천만 달러에 건설 한 5,000 에이커의 골프 코스를 읽었습니다.
회사의 고난에 대한 애도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Lucent 메시지 게시판에 게시 된 한명의 dirge의 가사는 'American Pie'의 곡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내가 울면 기억이 안 나네.
401 (k) 슬라이드를 보았을 때,
그러나 무언가는 저를 미치게합니다.
벨 연구소 (Bell Labs)가 죽은 날.
그럼 안녕, 텔레콤 녀석들.
N. J.Boonton에있는 4 살의 아버지 인 Valdis Jurka는 올해 직장을 잃기 전에 환경 공학자로 19 년간 AT & T뿐만 아니라 Lucent Agere 자회사에서 근무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벨 연구소 (Bell Labs)에서 근무했으며 미사일 유도 시스템 및 기타 군용 하드웨어를위한 도구를 교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유코는 루슨트의 몰락에 대해 "놀랍 죠. "AT & amp; T - 자랑스러운 유산을 지닌 부유 한 회사 인 Lucent가 눈 앞에 녹아 버리는 것이 놀랍습니다."
비즈니스 데이에 더 많은 것을.
당신은 I. R.S. 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시간이 될지도 모릅니다.
작업 부하에 이미 어려움을 겪고있는 대행사는 새 세금 코드로 시스템을 적용하기 시작해야하며 이전 세금 환급 처리를 처리해야합니다.
뉴욕 음악 클럽과 콘서트 거물은 프로모션 및 예약 회사 인 Mercury East Presents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지역 콘서트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버크셔 (Berkshire)의 클래스 A 주식은 처음으로 $ 300,000 이상 상승했다.

& # 034; 천천히 반응하고, 무겁고 부풀어 오른 비용 구조 & # 034;
글로벌 회사는 전염병이 있다면 전 세계적으로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점잖은 혜택 패키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악화되고있다. CEO 인 벤 버와 위엔 (Ben Verwaayen)은 회사를 돌아서는 겸손한 일을하고있는 것 같지만 현재 직원들에게는 부담이된다. 알카텔 - 루슨트 (Alcatel-Lucent)는 학습 및 진보를위한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지만 주도권을 쥐고 공격적이어야합니다.
Alcatel-Lucent는 여전히 매우 무겁고 비용이 많이 드는 구조입니다. 최근 재능있는 숙련 된 직원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놓치고 정리 해고됨에 따라 많은 사업부가 단축되었습니다. ALU는 매출 경쟁과 수익 증대에 어려움을 겪을뿐만 아니라 특히 LTE 도입을 통해 약속 이행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ALU 근무자 인 직원은 주주가 아니라 산업 분석가가 아니라 이사회가 아닌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Alcatel-Lucent에 대한 다른 종업원 리뷰.
& # 034; & # 034;
근무 시간은 매우 유연합니다. 훌륭한 기술 지식을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프랑스의 일하는 방식에 적응하십시오.
관리에 대한 조언.
제품의 기능에 대한 의사 결정 속도를 향상시켜야합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 # 034; 짧고, 많은 학습뿐만 아니라 많은 불필요한 인프라를 관찰했습니다. & # 034;
학습, 저압 및 동료들은 함께하기가 쉽습니다.
회사 내에서 제한된 성장 기회.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알카텔 - 루슨트에서 일하십니까? 경험 공유.
별 불만족 별 별 불만족 별 중립 (& # 034; OK & # 034;) 별 만족스러운 별 매우 만족.
Alcatel-Lucent Careers.
Nokia와 Alcatel-Lucent의 장점을 결합하여 우리는 사람과 사물을 연결하는 기술 혁신의 선두 주자입니다. & # 32; & ndash; 더.
이것은 고용주가 왜 당신이 그들을 위해 일해야 하는지를 말할 기회입니다. 제공된 정보는 그들의 관점에서 나온 것입니다.
Alcatel-Lucent 사진들.
여기서 일 했니?
구직자들도 보았습니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귀하의 답변은 리뷰에서 삭제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