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외생적인 가치 옵션 거래


옵션 가격.


성공적인 거래 옵션을 얻으려면 가격 결정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특히 내재 가치와 내재 가치의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이들은 옵션의 가격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이며,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거래 전략에 근본적으로 중요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모든 옵션 계약은 입찰 가격과 매매 가격으로 나열되어 있으므로이 중요성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옵션 가격에 대한 모든 관련 측면을 설명합니다.


본질적 가치.


매우 간단한 용어로 내재 가치는 옵션 계약의 실질적이며 가시적 인 가치입니다. 그것은 때로는 근본 가치라고도하며 기본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옵션 계약에 내장 된 이익 금액입니다.


내재 가치는 옵션 돈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옵션 moneyness는 근본적으로 옵션의 파업 가격과 기본 자산의 현재 가격 간의 관계이며, 옵션 계약이 화폐에 있는지, 화폐에 있는지, 또는 화폐에서 나오는지를 정의합니다. 이것은 주로 내재 가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의 기초 자산의 가격이 계약의 파업 가격과 관련하여 보유자에게 유리한 경우, 그 옵션에 내재 가치가있다. 예를 들어, 회사 X의 주식이 $ 25로 거래되는 동안, 회사 X의 주식을 기준으로 통화 옵션이 20 달러라는 가정을 상상해보십시오. $ 20의 주식을 매입하고 $ 25로 매도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이론적으로 $ 5의 이익을 낼 수 있으므로 옵션의 내재 가치는 $ 5입니다. 회사 X 주식이 30 달러에서 거래 되었다면 내재 가치는 10 달러가됩니다.


유사하게, 회사 Y 주식이 $ 48에 실제로 거래하고있는 동안, $ 50의 파업 가격에 회사 Y에있는 주식에 근거한 풋 옵션을 상상하십시오. 여기에 내재 가치는 $ 2입니다. 이론적으로 $ 48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 50로 팔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여 이론적으로 $ 2의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옵션에 본질적인 가치가있을 때, 그것은 돈에 있다고합니다.


옵션 계약이 본질적 가치가없는 것은 물론 가능합니다. 콜 옵션의 원가가 기본 유가 증권의 현재 가격보다 높으면 해당 시점에 옵션을 행사할 이익이 없으며이 때문에 본질적인 가치는 없습니다.


파생 상품의 가격이 기본 유가 증권의 현재 가격보다 낮은 풋 옵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계약은 돈에서 벗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파업 가격이 기본 증권의 가격과 같을 때, 계약은 그 돈에 있다고합니다.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는 것은 실제로 아주 간단합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기본 보안의 현재 가격에서 파업 가격을 뺍니다. 풋 옵션의 경우 기본 보안의 현재 가격을 행사 가격에서 뺍니다. 본질적인 값은 음수가 될 수 없습니다. 고유 값이없는 경우, 고유 값은 0으로 간주됩니다. 화폐 계약에는 모두 본질적인 가치가 있지만 화폐 계약에는 화폐 계약이없고 화폐 계약에는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외재 가치.


옵션 계약의 외부 가치는 덜 가시적 인 부분입니다. 기본 보안의 가격 이외의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프리미엄 값 또는 시간 값이라고도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옵션의 작가가 취하는 위험을 설명하는 가격의 일부입니다. 외재 가치는 근본적으로 옵션 소유의 진정한 비용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지불하는 본질적인 가치가 이미 계약의 현재 이론 이익에 반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외래 값을 때로는 시간 값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옵션 계약의 외부 적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외재 값은 더 많은 시간이 남아있을 때 더 높을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일을 향해 진행됨에 따라 외래 값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기본 보안의 가격이 이동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시간 값은 외래 값에 대한 특히 정확한 레이블이 아니지만, 시간 요소 이외의 요소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외재 가치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Black Scholes Model과 같은 가격 책정 모델이 옵션 거래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만하면 기본 원칙 만 이해하면 충분합니다. 주로 옵션을 소유 한 진정한 비용을 대표하고 계약자가받는 위험에 대한 보상 역할을한다는 사실.


외재 가치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으며 다시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을 이해할 필요가 있지만 사실은 구매하는 옵션 계약에 대해 외 부적으로 지불하는 금액을 계산하는 상대적으로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화폐 또는 화폐의 옵션 계약은 본질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따라서 돈 옵션이나 돈에서의 가격은 전적으로 외재적인 가치로만 이루어집니다. 화폐 계약에서 외생 적 가치는 단순히 내재 가치를 가격에서 공제함으로써 결정될 수있다. 예를 들어, money 옵션의 $ 3에 대한 판매가 있고 $ 1의 고유 값이있는 경우 외재 값 옵션은 $ 2 여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옵션의 가격을 알고 내재 가치를 계산할 수 있다면 외재 가치를 계산하기 쉽습니다.


입찰가 & amp; 가격에 물어보십시오.


입찰 가격과 옵션의 가격은 실제 가격 결정 방법에 영향을받지 않고, 옵션을 거래소에서 어떻게 매매하는지에 따라 영향을받습니다. 거래소에 제시된 옵션의 가격을 볼 때마다 입찰 가격과 매입 가격의 두 가지 가격이 표시됩니다. 이 가격과이 차이가 존재하는 이유의 차이를 이해해야합니다.


특정 계약의 입찰 가격은 해당 계약을 판매하거나 작성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묻는 가격은 계약서를 구입할 수있는 가격이며, 주어진 시점의 입찰 가격보다 항상 높습니다. 입찰 가격과 가격의 차이는 입찰가 스프레드이며, 이는 옵션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진입니다.


이 마진은 실제로 거래 비용이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계약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고 매매하는 경우 입찰가 스프레드가 이익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을 조금 올리 자마자 계약을 체결 할 경우, 수익을 올리려는 경우 입찰가가 스프레드의 크기보다 커야합니다.


입찰가가 스프레드를 요구하는 주요 이유는 마켓 플레이스를 시장에 유치하는 것입니다. 시장 제작자는 기본적으로 거래자가 거래하고자하는 옵션을 매매하기에 충분한 유동성이 시장에 존재하도록 보장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충분하지 않으면 시장이 정체되어 선택한 거래를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장 관계자는 한 당사자가 구매 또는 판매하고자 할 때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진입하여이 문제를 해결하지만 거래 상대방을 채울 다른 당사자는 없습니다. 시장을 움직이는 대가로 마켓 가격은 입찰가로 매수하고 매도 가격으로 매도 할 수 있으므로 매 거래마다 약간의 마진이 생깁니다.


대부분의 견적에는 또 다른 가격 인 마지막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계약서가 거래 된 마지막 가격입니다. 특정 금융 상품의 경우 마지막 가격이 특히 중요하지만 거래 옵션의 경우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는 옵션의 가격이 거래없이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예는 근본적인 보안의 가격이 극적으로 움직일 때입니다.


외재 가치.


옵션 거래에서 외재 가치는 무엇입니까? 외생 적 가치는 옵션의 가격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외재 가치 - 정의.


묵시적인 변동성 및 계약 기간과 같은 다른 요인들로 인해 발생하는 옵션의 내재 가치보다 스톡 옵션 가격의 일부분.


외재 가치 - 소개.


외생 적 가치는 어떻게 계산됩니까?


외재 가치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먼저 돈이 무엇인지에 익숙해야합니다. 옵션 moneyness는 외환 값 계산 방법에 직접적인 영향을주는 옵션 거래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


위의 예에서 주식 가격은 $ 10이며 통화 옵션의 가격은 $ 9입니다. 주식 옵션이 10 달러에서 거래 될 때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 9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 1.00 가치가 내장되거나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통화 옵션에 대해 $ 1.30의 총 가격 중 $ 1은 본질적인 가치이며 $ 0.30은 외부 가치입니다.


파업 가격 및 주가로 외생 적 가치를 계산하기위한 공식.


통화 통화 옵션의 내재 가치 = 옵션 가격 - (주가 - 파업 가격)


왜 외재 가치가 필요한가?


왜 외재적 가치가 필요한지를 이해하는 것은 왜 사람들이 옵션 계약을 처음으로 써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왜 외재 가치가 시간 가치가 아닌가?


외래 값은 일반적으로 만료일이 긴 옵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더 높기 때문에 외래 값은 일반적으로 "시간 값"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옵션의 작성자가 수행하는 추가 위험을 정당화하기위한 것입니다. 만기까지의 시간이 길수록 옵션 작성자에 대한 위험 노출도 길어집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계약에서 남겨진 "시간"의 양이 외생 적 가치의 주요 결정 요인 일지라도 외생 적 가치는 시간에 의해서만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내재 가치가 작가의 위험과 권리자의 이익을 어떻게 정당화하는지.


지금까지 배웠던 것처럼, 외래 값은 옵션의 작성자가 옵션을 판매하는 데 맡기는 위험에 대해 가격을 책정합니다. 반대로, 외래 값은 옵션 소유의 이점을 누리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이됩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


만기까지의 시간이 길수록 옵션 작성자가 할당 위험에 더 오래 노출되고 무제한 손실의 위험에 노출됩니다. 예, 옵션 트레이더가 콜 옵션을 쓸 때, 기본 주식이 계속 상승하고 옵션 트레이더가 풋 옵션을 쓰는 경우 손실은 주식이 떨어지는 한 오랫동안 손실됩니다. 이것이 장기 옵션을 쓰는 위험을 정당화하기 위해 옵션의 작가가 외부 가치로 더 많이 지불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이자율의 변화.


이것은 약간 더 복잡한 문제이지만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개인이 주식을 소유 할 때, 그 사람은 지금 그 주식을 팔아이자를 얻기 위해 은행 계좌에 현금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 사람은 콜 옵션을 소유 할 권리를 부여하는 콜 옵션을 쓸 수 있습니다 . 콜 옵션 보유자는 만기까지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권리가 주어지기 때문에 콜 옵션의 작가는 실제로 주식 매각을 연기함으로써 매각을 통해 얻을 수있는이자를 포기합니다 지금 주식. 작가가 포기한이 이익은 외재 가치로 보상된다. 만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이자율이 높을수록 외생 가치는 높아질 것입니다.


기본 주식의 변동성.


휘발성 재고는 큰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입니다. 그러한 주식은 갑자기 옵션 작가의 호의에 반하여 크게 움직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심각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높을수록 그러한 위험에 대비하여 옵션의 작성자를 보상하기 위해 내재 가치가 높아집니다.


기본 주식의 배당금.


콜 옵션의 내재 가치는 배당금 신고시 배당금보다 주식 가격이 낮아 지므로 배당금 지급 주식의 경우 더 낮습니다. 주식 소유자가 주식을 완전 판매하는 대신 자신이 소유 한 배당주에 대해 통화 옵션을 쓸 때 그들은 주식이 지불 한 배당금을 유지하게되며, 이는 통화 옵션의 외적 가치가 이 이익.


가격 외재 가치.


위에서 배운 것처럼 옵션의 외재적 가치를 생각해 볼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하나 이상 있습니다. Black-Scholes Model 및 Binomial Model과 같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은 옵션의 외부 가치를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옵션 매매자가 옵션의 외재 가치가 "높다"라고 말할 때마다, 보통 블랙 - 숄즈 모델에 의해 결정된 이론적 가치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재 가치의 특성.


외재 값 시간의 감소율.


일반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외재 값의 시간 감쇠는 선형 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기일이 가까울수록 기금 옵션의 외래 값은 급격히 빠르며, 외환 가치는 처음 몇 달 동안 가장 빠르며 만료까지 계속 감소합니다.


외재 가치와 옵션 돈.


외재 가치는 또한 옵션 moneyness에 따라 다릅니다. 돈 옵션에서 외재 가치가 가장 높고 옵션이 돈이나 돈에서 점점 더 많아 질수록 외재 가치는 감소합니다. 아래 전화 옵션 체인에서 볼 수 있듯이 가장 가까운 돈 옵션 인 $ 44 파업은 외재 가치가 0.46 달러이고 파업 34 달러 파업은 외재 가치가 0.09 달러이며 파업 46 달러 파업은 0.06 달러 밖에 없습니다 외래 값의. 외환 가치의 차이는 다른 파업 가격에 대한 내재 변동성의 차이에 기인하며, 그 결과 변동성 미소가 발생합니다.


통화 옵션 및 Put 옵션의 본질적 가치.


외환 가치와 동일한 파업 가격과 동일한 옵션의 통화 옵션의 외래 값은 일반적으로 다릅니다. 차이점의 한 가지 이유는 통화 옵션이 높은 이자율로 인해 외 부 값이 높아 지더라도 실제로는 풋 옵션에 대한 내재 가치가 낮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배당금이 콜 옵션의 외부 가치를 감소 시키더라도 주식이 하락할 것이라는 확실성 때문에 풋 옵션의 외부 가치를 실제로 증가시킵니다. 수학적 이유 외에도 주식이 일반적으로 위쪽이나 아래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동일한 주식의 콜 옵션과 풋 옵션은 일반적으로 다른 외부 값을 갖습니다. 그 때문에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통화 옵션을 구입하거나 옵션을 넣습니다. 그러한 일이 발생하면 거래 증가로 인해 그러한 유형의 옵션의 외부 가치가 증가합니다.


외재 가치.


'외래 값'이란 무엇인가?


외생 적 가치는 옵션의 시장 가격과 내재 가치의 차이를 측정합니다. 외재 가치는 외부 요소에 의해 항목에 할당 된 가치의 부분이기도합니다. 외재 가치의 반대는 본질적인 가치 인 본질적인 가치입니다.


'내재 가치'를 깨고


기본 유가 증권의 가격이 파업 가격 이하로 거래 될 때 콜 옵션의 가치가있는 경우, 옵션의 가치는 외재 가치에 기인합니다. 반대로 풋 옵션이 기초 유가 증권의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게 거래 될 때 가치가있는 경우 옵션의 가치는 외 부 가치로만 구성됩니다.


외재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외래 값은 시간 가치라고도하며 옵션 계약 만료까지 남은 시간은 옵션 프리미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계약 만료일에 가까워 질수록 계약이 만료됩니다. 왜냐하면 그 달에 만료일 확률이 낮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한 달 만료 된 옵션은 만기일이 1 주일 인 out-of-the-money 옵션보다 더 많은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외생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는 내재 변동성입니다. 내재 변동성은 시장 가격을 기준으로 기본 자산이 특정 기간 동안 움직일 수있는 금액을 측정합니다. 내재 변동성이 증가하면 외생 가치가 증가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연간 옵션 묵시적인 변동성이 20 %이고 외환 변동성이 다음 날 30 %로 증가하는 통화 옵션을 구매하면 외생 값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가격이 $ 10이고 본질 가치가 $ 6 인 옵션의 외재 값은 $ 4입니다. 옵션의 가격이 내재 가치보다 크고 다른 모든 옵션이 동일하면 옵션의 외래 값은 만기일이 가까워 질수록 낮아집니다.


주거용 부동산은 연령, 상태, 평방 피트 수 및 위치와 같은 요소에 따라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판매자의 어린 시절 가정이라는 사실은 주택의 외재 가치의 일부이며 구매자가 주택 비용을 지불하는 비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정의 외부 가치는 아마도 다른 가족 구성원을 제외한 모든 구매자에게 전달 될 수 없습니다.


외재 가치 : 이것은 스톡 옵션을 매우 위험한 것으로 만듭니다.


& # xa0; 옵션의 외래 값 & # x0; (시간 값)은 옵션의 남은 수명에 적용되는 달러 값입니다.


외생 적 또는 시간적 가치는 생명 보험 업계가 평생 남은 것으로 추정되는 금액에 달러를 붙이는 것과 유사합니다. 이 달러 수치는 보험료 "프리미엄"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수치입니다.


그것보다 약간 더 복잡하지만, 당신이 요점을 얻은 것 같아요.


주식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에는 달러 가치가 주어지며, 이는 스톡 옵션 평가 레슨에서 논의한 5 가지 다른 요소와 함께 옵션의 "프리미엄"(비용)에 포함됩니다.


외재 값은 시간 값이라고도합니다. 두 용어가 모두 사용 된 것을들을 것입니다.


외생 가치와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


간단히 말해서 시간 가치가 옵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이 길수록 옵션의 비용이 커집니다.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일수가 더 많은 옵션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일 수가 적은 옵션보다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 # xa0;


만료 될 때까지 3 개월 남은 옵션은 2 주 내에 만료되는 옵션보다 시간이 더 깁니다.


주식이 3 개월의 기간에 걸쳐 현저하게 이동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런 다음 2 주가 지나면 주식이 본질적으로 지불됩니다.


아래의 옵션 체인의 스냅 샷은 옵션의 비용이 "시간"(만료 월)에 더 많이 증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림은 IBM 95 Call Option입니다. & # xa0; 파업 가격 & # xa0;은 $ 95입니다. 화살표는 2 월 95 일, 3 월 95 일, 4 월 95 일 및 7 월 95 일 통화 옵션의 비용을 가리 킵니다.


주식이 움직이지 않으면 어떻게됩니까?


만료 될 때까지 3 개월 남은 옵션을 구입한다고 가정하십시오. 3 개월 분의 돈을 지불했습니다.


주식이 한 달 동안 움직이지 않고 동일한 가격에 머무르면 옵션을 구입할 때 가치가 떨어질 것입니다 (가치가 하락할 것입니다).


시간 가치가 부식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옵션 가격에 2 개월의 가치 만 남았습니다. 이것을 시간 감쇠라고합니다.


이것은 또한 옵션이 종종 "자산 낭비"라고 불리는 이유이며, 위험을 야기하는 요소의 일부이기도합니다.


주식으로 당신은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시계를 구입하는 순간 시계가 똑딱 거리기 시작합니다. 주식은 "움직여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상인으로서 당신은 훈련을 받고 철저히 연구해야합니다. 당신은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움직일 태세로 최선의 주식을 고르고 싶습니다.


이 단원의 비디오 부분.


옵션이 "자산 낭비"라고하는 이유를 알게됩니다. 왜 시간 가치가 옵션 거래를 위험하게하는지 배우게됩니다. 이 위험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배웁니다.


상인 트래비스 (Travis Travis)의 메시지 : 나는 당신을 내 페이지로 데려왔다. 어쩌면 다른 주식 시장의 위험을 줄일 수있는 옵션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퇴직을위한 약간의 추가 소득을 창출 할 길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또는 옵션에 대해 들었거나, 무엇인지 모르거나, 이를 이해하고 시작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별 안내서가 필요합니다.


옵션이 당신에게 딱 맞는 지 전혀 모르겠지만,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을 보여주고, 추가 수입을 얻고, 투자를 보호하고, 자유를 경험하기 위해 사용했던 정확한 단계를 보여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생명.


아래에 최선을 다하여 내 & # xa0; 무료 & # xa0; 신고 : & # xa0; 위, 아래 및 옆쪽 시장에서 이익을 얻었던 5 가지 옵션 트레이딩 전략.


& # xa0; FREE & # xa0; 보고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옵션 거래 전략, 현재 진행중인 거래의 예 및 어떤 시장에서든 투자를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곳에서 일상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Travis Travis가 제작 한 제품.


무료 옵션 코스 학습 모듈.


모듈 1 : & # xa0; 옵션 기본 사항.


모듈 3 : & # xa0; 기본 전략.


모듈 6 : & # xa0; 스톡 옵션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7 단계 프로세스입니다.


저작권 © 2009 - 현재. 옵션 트레이딩 그룹, Inc.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주식 옵션 거래 및 기술 분석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정확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실제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하기에 신뢰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선물과 옵션은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급속하고 상당한 손실로 드러 낼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어떤 계정이이 비디오 또는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거나 표현하지 못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어보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아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