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일 거래 qqq 옵션


주간 거래 qqq 옵션
간단하고, 쉽고, 신뢰할 수있는 주식 전략.
한 번에 6 개의 열린 포지션.
2010 년 이후 누적 결과 2100 %까지, 견고하고 매우 쉽게 주식 전략을 따라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보수적 인 QQQ 시스템.
우리는 2010 년부터 안정적이고 일관된 주식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 전략은 기술적 지표와 가격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100 % 기계공 과정입니다. 각 신호를 선택할 감정이나 주관적인 결정이 없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전폭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기술적 분석과 가격 범위의 가치를 결합하여 2010 년부터 상당한 이익을 창출 해내는 강력하고 공정한 신호를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이며 수익성있는 시스템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QQQ 옵션 거래 시스템.
& quot; 나는 당신의 새로운 서비스 & amp; 나는 2/3 거래에 돈을 벌었 다. 잘 했어. 각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nbsp; & nbsp; & nbsp; & nbsp; 내가 당신과 맺은 모든 거래는 이익을 얻었습니다. "
& quot; 이번 달에 가입했으며 이미 수익이 발생하는 두 가지 거래가있었습니다. 거래가 나에게 의미가 있었고 기술 분석에서 내 노력으로 얻은 것보다 일찍 거래에 들어갔다. "
시장 타이밍 - 시장 타이밍 원칙에 따라 옵션을 교환합니다. 이는 미래의 시장 추세에 대한 정확한 예측을하기 위해 옵션 볼륨 및 옵션 현금 볼륨의 과거 추세를 분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옵션을 구매하면 특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기본 보안의 특정 금액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가 구매자에게 부여됩니다 (의무는 아님).
QQQQ 옵션 - Q 큐 QQ는 "큐브" (또는 쿼스 )는 교환 거래 펀드 (ETF)의 예입니다. ETF는 주요 주식 지수를 추적하고 일반 주식처럼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서비스 (시스템)를 구독하기 전에 : 어떤 경우에는 온라인 옵션 거래 시스템을 평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옵션 투자 전략 : 자금 관리 전략 - 거래자는 옵션 거래를위한 다양한 자금 관리 접근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주어진 무역에 얼마를 투자 (재투자) 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이 필요한 이유 : 거래자가 옵션 거래를 원할 수있는 세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보호, 추가 수입, 추측.
옵션 거래 전략 : 성공적인 거래자는 항상 따르는 규칙 / 계명 (옵션 거래 전략)을 만듭니다.
QQQQ와 SPY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우리는 QQQQ와 SPY 옵션 신호 간의 차이점과 유사점 중 일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옵션 지표 - 그리스인 : 그리스는 시장 조건의 변화에 ​​대한 옵션의 공정 가치 민감도를 보여주는 일련의 기능입니다.
옵션 지표 - 델타 : 기본 자산 가격의 변화에 ​​대한 옵션의 공정 가치 변동률은 델타입니다.
옵션 지표 - 감마 : 감마니아는 금전 옵션에 대해 가장 높습니다. 돈을 벌어들이거나 돈이 나가면 감마가 줄어 듭니다.
옵션 지표 - Rho : 종종 옵션 가격이 1 % 포인트의 금리 변동으로 변경 될 금액으로 표현됩니다.
QQQQ 옵션 거래 : 2003 년 10 월 이후 QQQQ 옵션 거래의 전체 이력.
SPY 옵션 거래 : 2006 년 6 월부터 시작되는 SPY 옵션 거래 내역. 역임 거래 없음 - 모든 거래가 실제입니다.
S & P 500이 이번 주에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한 반면, 투자자들은 Brexit의 불황으로 인해 주식 시장 지수가 훨씬 좋아질 수 있었다. 애플이 탓할 것이 분명하다. 애플이다. 2010 년 12 월 현재 - 기술 / 주식 - 다운 - 다운 - 2017 / 대답 / 빅터 - 빅 12.
S & P500 주요 산업 섹터 중에서 유일하게 수요일 종가 기준으로 금융 부문이 2 % 이상 하락했다. 애널리스트들은 전반적으로 은행 이익에 대한 기대치가 낮은 글로벌 성장으로 Brexit 투표와 중앙 은행 완화가 이익 마진을 압박 할 것으로 전망했다. quora / How-come-technology-stocks-are-down-down-of-December-2017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MEX)에서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는 10.14 포인트 오른 18,516.55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S & P500 지수는 2.01 포인트 오른 2,161.74를 기록했으며 나스닥 지수는 4.47 포인트 하락한 5,029.59를 기록했다. Quora / What-is-the-straight-horizontal-line-on-some-stock-graph / 대답 / Victor-Vic-12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Ponzi 계획처럼 항상 주식 시장의 녹아 내림은 끝이 나쁘다. 누군가가 숨을 멈출 때까지 다른 선수들이 시장을 최고로 고삐를 지르는 채로 계속해서 시장에 내놓을 것을 기대하면서 시장은 지나치게 빨라지고, 특별한 높이의 quora / What-is-the-the-the-the-the-the-the-the-the-the-the - 일부 - 재고 그래프.
이것은 주식 시장이 최근에 성취 한 공적이다 :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 선진 주식의 평균 수는 2에서 3의 비율에 의하여 떨어지는 주식의 평균 수를 초과했다 7 월 12 일을 통해 10의 무역 회의에, 하나. Sullivan은 사전 하락 비율에 초점을 맞추는 유일한 기술 분석가는 아니며 원시 데이터로부터 시장 타이밍 지표를 구성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quora / Why-are-tech-stocks-dropping, 특히 semis / answer / Victor-Vic-12.
미국 주식 선물은 조금씩 소폭 하락했으며 유럽의 주요 지수는 0.5 % 이하로 하락했다. 관광객과 다른 관광객들이 목표를 정한 후 여행 주식이 예상대로 팔리지 않았다. 안전 놀이 금은 일찌감치 들어 올리지 못합니다. quora / 가장 효율적인 기술 분석 오실레이터 / 응답 / Victor-Vic-12.
구글 - 부모 알파벳 차트는 W 자 모양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lphabet의 W의 두 번째 다리는 첫 번째 다리를 깎지 않습니다. 그래서 Google의 부모는 컵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seekingalpha / p / 30yn7.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장 단순합니다.
옵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기본 보안 이름,
가격, 유효 기간,
출입국 가격.
우리는 2001 년 초에 시장 타이밍 시스템을 개발하여 2003 년에 QQQ (현재는 "QQQQ") 옵션 거래에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의 결과는 모든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2006 년 4 월부터 거래 시간 중에 신호를 보냅니다.
위 표의 비율 증가율은 복합 수익률이 아닌 요약 수익률을 나타냅니다. 옵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시장이 위 또는 아래로 향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거래 시간 동안 Google 시스템은 자동으로 시장 데이터를 수집하고 즉시 여러 지표를 분석합니다. Google의 분석에 따라 사이트에 & quot; 전화 & quot; 또는 "Puts" ; 신호가 변경되면 즉시 경고를 보냅니다! 신호는 시장 종결 후뿐만 아니라 거래 시간에 발행 될 수 있습니다. 제 시간에 알림을 유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휴대 전화 주소로 알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가입하고 통보 받으십시오.
우리 회원들과 동시에.
우리는 분명히 우리의 거래 전략을 밝혀 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실행 불가능하고 복잡한 거래 이론을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성공한 거래자"에 대한 확실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단 하나의이기는 무역.
앞으로 몇 년 동안 회원 자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o 아래 가입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간단한 옵션 거래 시스템은 MarketVolume 팀이 개발하고 제공하는 고급 기술 지표를 기반으로합니다. Nasdaq 100 지수 및 S & P 500 지수에 적용된 수량, 가격, 사전 / 감소 및 변동성 기술 지표를 통합합니다. 우리가 거래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은 MarketVolume의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간행물.
S & P 500 - S & P 500 (^ SPX) 지수는 500 개의 대형 회사의 주식을 포함하는 바스켓이다.
통화 옵션 - 통화 옵션 (또는 통화)은 고정 된 기간 동안 특정 가격으로 기본 보안을 구매할 의무는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선택권 역사 - 북아메리카에서는 옵션은 기본적으로 주식과 동시에 거래되기 시작했습니다.
옵션 브로커 - 일반적으로 신호 자동 작업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신호는 제한 주문 및 자동 차표의 경우 개발되었습니다.
커버 된 콜 판매 - 주식을 산 상인은 커버 드 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중립 시장에 대한 투자로부터 추가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 회사 주식 및 기타 증권이 거래되는 곳은 증권 거래소입니다. 점점 더 적은 거래가 오늘날과 같은 물리적 장소에 연결됩니다.
ITS 및 OTS 신호 - OTS 옵션 신호는 거래 옵션에 대해 발행됩니다. 대조적으로, ITS 신호는 거래 지수 파생 상품 (QQQQ, SPDR 및 DIA)에 대해 발행됩니다.
Sell ​​Put Options - 상인이 시장이 상승 추세에 있고, 계속 하락할 것 같지 않다면 Selling Puts Option Trading Strategy가 고려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옵션과 비싼 옵션 - 많은 상인, 특히 초보자는 종종 Option Strike와 Options Expiration과 관련하여 간단한 선택을해야합니다.
단기 매매 옵션 대 매도 옵션 - 매도 옵션 (적립 옵션 거래, 매각 옵션 매도)은 투자의 위험한 거래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관 투자가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옵션 거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거래 시스템 - 각 온라인 옵션 거래자 (거래 시스템을 찾는 사람)의 일반적인 질문은 이러한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옵션 거래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볼륨에 대한 기술적 분석 (p1) - S & amp; P 500 지수의 과거 볼륨 패턴을 분석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볼륨 스파이크와 인덱스 반전 포인트 간의 관계를 찾는 것이 었습니다.
볼륨에 대한 기술적 분석 (p2) - 볼륨 스파이크의 규모와 기간이 향후 추세 반전의 정도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볼륨에 대한 기술적 분석 (p3) - 8 년간의 역사적인 S & amp; P 500 볼륨 데이터 분석 - 그리고 400 가지 이상의 조합을 통한 실험.
통화 옵션 판매 - 옵션 거래자가 시장이 내려 가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는 곰 같은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기대와 함께 통화를 팔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 구매 - 옵션 거래자가 시장이 올라 가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는 낙관적 인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으려는 기대로 통화를 살 수 있습니다.
LEAPS - LEAPS 옵션 거래는 장기적인 옵션 투자를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VIX 지수 - VIX 지수는 시장의 30 일 변동성에 대한 기대치를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CBOE 변동성 지수라고합니다.
VIX 옵션 - VIX 옵션은 다음 옵션 만료 전 정확히 30 일 후에 만료됩니다.
옵션 주문 - 옵션 용어 및 정의에 대한 참조.
구매 풋 옵션 : QQQQ 옵션을 구매하면 $ 2.00에 놓고 다음 날 QQQQ 재고는 1 % 하락하고 풋은 20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대 판매 : 옵션 판매자는 더 큰 잠재 손실 위험에 직면하지만 이익을 얻을 기회가 더 많습니다.
미국 & amp; 유럽식 스타일 : 미국식 옵션은 구매 날짜와 만료 날짜 사이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대 주식 거래 : 옵션 포트폴리오는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지만, 그 가격은 훨씬 더 큰 위험입니다.
MarketVolume과 OTS : 유일한 공통점은 OTS가 MarketVolume의 기술 지표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최소 투자 금액 : 주어진 거래 전략에 필요한 최소 투자 금액을 정의하기 위해서는 상인이해야합니다.
최소 투자 계산 : 옵션 거래 시스템을 평가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옵션 시스템을 수익성있게 교환하는 데 필요한 최소 투자를 정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NOS 및 OTS 옵션 신호 : NOS 팀에서 발행 한 신호는 OTS 팀에서 발행 한 신호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 quot; 옵션 거래 시스템 & quot;
위험 성명서 :
옵션 거래는 매우 위험한 거래로 간주됩니다. 거래 옵션에 참여하기 전에 위험에 대해 알아 내려면 중개인 또는 등록 된 투자 전문가와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발 된 옵션 거래 시스템.
- 그들의 휘발성은 여전히 ​​높기 때문에 가격은 항상 상승합니다.
주식과 동일하게, QQQ 주식은 마진을 사용하여 매수 될 수 있으며 매도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QQQ는 NASDAQ 100 지수와 일치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하나의 주식을 사면 100 개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할 수 있습니다. QQQ는 시장에서 가장 활발한 주식 중 하나이며 유동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포지션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QQQ의 옵션은 Chicago Board Exchang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100 및 QQQ 기술 분석 정보
나스닥 100 차트, 지수, 기술적 분석 및 신호.
많은 거래자들이 QQQ 차트를 사용하고 QQQ 기술 분석을 수행하면서 NASDAQ 100 지수와 QQQ가 공개 회사가 아니란 사실을 완전히 잊어 버렸습니다. QQQ 주식 (주식)이 일반 상장 회사의 주식으로 거래 될 수 있더라도 공개 회사의 주식과 동일한 기술 분석을 QQQ에 적용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QQQ는 NASDAQ 100 지수 추적 재고입니다!
QQQ 주식은 NASDAQ 100 지수의 성과를 추적하는 ETF (Exchange-Traded Fund)입니다. QQQ는 NASDAQ 100을 추적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QQQ 가격은 NASDAQ 100 지수 가격의 약 1/40으로 설정됩니다. NASDAQ 100 및 QQQ 가격을 확인하면 QQQ가 존재하는 한 가격은 NASDAQ 100 가격의 약 1/40입니다.
QQQ 가격 추세는 수요와 공급에 의해 좌우되지 않습니다!
보통주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 좌우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보다 구매자가 많고 구매자가 주식 입찰 가격보다 더 지불하려고한다면이 주식 가격이 상승합니다. 반대로 판매자의 수가 구매자의 수보다 많고 판매자가 해당 주식의 요구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기꺼이 판매한다면이 주식의 가격은 하락할 것입니다.
QQQ 또는 NASDAQ 100 기술적 분석?
논리적 인 질문은 "왜 QQQ에 기술 분석을 적용하여 벤치 마크 지수를 완전히 잊어 버려야 하는가"입니다. 인덱스 기술적 분석과 인덱스 차트는 ETF 거래 및 ETF 분석 및 ETF 차트에 더 적합합니다. NASDAQ 100 지수에 적용되는 기술 지표가 추세 반전을 가리킨다면, QQQ에 적용된 동일한 기술 지표가 반대 방향을 가리키더라도 QQQ는 지수 추세를 따를 것입니다.
많은 거래자들이 잡힌 함정은 지수와 ETF 가격이 묶여 있고 같은 경향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ETF와 지수에 적용되는 가격 기반 기술 지표가 비슷한 신호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볼륨 기반 기술 지표의 경우, 지수 볼륨은이 인덱스 바스켓의 모든 주식 볼륨을 다루는 반면, ETF 볼륨은 하나의 주식 만 커버하므로 다른 신호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입니다. QQQ 볼륨을 분석 할 때 QQQ에서의 자금 흐름이 NASDAQ 100 섹터 전체의 자금 흐름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어 버립니다.
왜 QQQ 차트를보고 자신을 속일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왜 QQQ 차트를 보면서 자신을 속일 수 있습니까? ETF를 분석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벤치 마크 지수에 적용되는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라면 왜 인덱스 차트를 보지 않을까요? 예, ETF 차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가격 기반 기술 분석에만 엄격하게 제한됩니다. 그래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나스닥 100 차트와 NASDAQ 100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QQQ 주식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NASDAQ 100 가격 기술 분석 NASDAQ 100 볼륨 기반 기술 지표 NASDAQ 100 부문의 자금 흐름 선행 및 감소 주식 분석 선행 및 감소량 분석 NASDAQ 100 TRIN 분석 McClellan의 NASDAQ 100 지수 분석.
위의 분석 대부분은 단일 재고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 기술적 분석은 QQQ 가격의 간단한 분석보다 QQQ 거래에 훨씬 더 큰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분석을하지 않으면 "어두운 방에서 맹인 고양이"와 같은 거래를하게됩니다. 주저하지 말고 -
고급 기술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전문 및 기관 거래자가 사용합니다.
색인 분석은 간단합니다.
IT를 얻으십시오 - IT를 배우십시오 - IT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지금 등록하세요!
앞으로 수년간 회원 자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위험 성명서 :
벌거 벗은 옵션 거래는 매우 위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거래를 잃어 버립니다. 적법한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거래 위험 및 증거금 요구 사항에 대해 브로커 또는 투자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 벌기 스프레드로 QQQQ 거래.
거래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상인들은 자신의 시장 전망에 맞게 보통 풋이나 콜을 곧바로 사기를 간소하게 유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거래를 확산시키기 위해 철저한 옵션 매매로부터 이동하는 것이 그렇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구매 옵션을 대체 할 수있는 제한된 위험 옵션 신용 스프레드로 낙관적 인 전망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거래를 살펴 봅니다. 이 순위에는 전반적인 위험 프로필이 낮을뿐만 아니라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있습니다.
QQQQ 거래.
시장에 대해 중기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옵션을 사용하여이 견해를 추측하고자한다고 생각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하나의 접근법은 약 100 (또는 1.00)의 위치 델타를 갖는 QQQQ에 대해 오래 걸린 2 개의 at-the-money 옵션을 구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QQQQ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 2006 년 1 월 2 일에 돈을 지불하는 옵션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것은 단점에 대한 제한된 위험으로 당신에게 무한한 상승 이익 잠재력을 줄 것입니다. 작성 당시의 QQQQ는 39.10이었고, 1 월 통화는 1.60이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옵션에 대해 320 달러 (각각 16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따라서, 최대 리스크는 QQQQ 거래가 낮을 경우 320 달러, 위쪽 반등은 40.60입니다. 그림 1은이 거래의 이익 / 손실 프로파일을 보여줍니다.
물론 옵션을 구매할 때의 단점 중 하나는 시간 가치 감소로 인한 위험입니다. 이 포지션은 초기에 $ 1.60의 쎄타 (시가 하락으로 인해 옵션 값에서 하루에 달러 가치 하락으로 측정 됨)를가집니다. 한편, 움직임이 일어나지 않고 QQQQ가 낮아지면 옵션에 대해 지불 된 전체 보험료 손실이 가능합니다. 시간 값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간 값의 중요성을 참조하십시오.
더 나은 거래 솔루션 찾기.
너는 QQQQ가 39.10에 있다고 가정하고, 너는 낙관적 인 옵션 스프레드를 설정하기위한 puts을 보게 될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돈을 많이 벌어 들여 팔고 돈은 사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그림 2는이 거래에 대한 수익 / 손실 차트를 보여 주며이 인 더 팟 스프레드의 다리는 그림 3에 나와 있습니다. 1 월 46 일을 판매하고 1 월 39 일을 산다면 스프레드 당 570 달러의 크레딧을 귀하의 최대 이익). 위에 표시된 긴 전화 위치와 대략 동일한 위치를 만들기 위해 두 개의 스프레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림 3에서 볼 수 있듯이 각 옵션의 위험에 처한 시간 가치 (.10 + 1.20 = 1.30)는 1.30이며, $ 260 (1.30 x $ 100 x 2 = $ 260)의 합계입니다. 시장이 곧장 아래로 내려 가거나 만료되면 39 이하로 떨어지면 잠재적 인 최대 손실입니다.
그림 3 - In-the-money 2006 년 1 월 QQQQ 퍼트 스프레드.
이제 그림 1과 2에서 볼 수 있듯이 두 위치 모두 위치 델타와 거의 동일합니다 (QQQQ가 상당히 높게 움직일 경우 긴 호출이 돋보입니다). 그러나 세타 위험은 상당히 다릅니다. 이익 / 손실 플롯 아래를 보면, 이 서로 다른 위치에 대해 소위 "그리스인"이라는 데이터 테이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그리스어를 사용하여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위치 theta는 in-the-money 퍼팅 스프레드 ($ 1.16 대 $ 1.60)에 비해 상당히 적습니다. 이것은 곧바로 돈이 걸려있는 통화 위치가 시간 가치로 하루에 $ 0.44 센트를 더 잃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가 리스크 프로파일이 유사하지만 직선 콜 포지션의 경우 시장이 가장 낮아야하는 최대 손실 잠재력은 320 달러입니다 (그림 5의 만료 시점 / 손실 차트 참조). 한편, 그림 4에서 최대 손실은 우리의 대안적인 낙관적 인 돈 퍼트 스프레드 전략에 대해 260 달러로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 나와 있지는 않지만, 이익 확률과 기대 이익은 순수한 통계적 관점과는 실질적으로 다릅니다.
이익의 확률은 37 %이며 기대 수익 - 긴 통화의 경우 1.00 달러입니다. 이것을 41 %의 이익 확률로 71 달러의 기대 이익과 비교해보십시오. 인플레이션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직접 통화 구매에 비해 우위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볼 때 이러한 거래는 전반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시장 전망이 정확하고 더 좋은 움직임이 발생하면이 확률 적 관점을 기반으로 한 대안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미션이 포함 된 여분의 다리 덕분에 수 달러 더 많은 것을 제외하고는 (이 계산 중 어느 것도 커미션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유일한 추가 비용은 위쪽 수익 잠재력이 1,140 달러입니다. 퍼뜨려 라. 정말 큰 움직임으로 만료시 긴 전화는 잠재적 인 이익을 얻습니다.
결론.
따라서 거래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간단하게 유지하는 것이 단기 변경 일 수 있습니다. 돈 퍼트 스프레드와 같은 옵션 스프레드 거래로 이동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예상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세계에 대한 소개를 찾고 있다면 Options Basic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