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최고의 옵션 거래 주식


최고의 옵션 브로커.
최신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28 일.
최고의 옵션 거래 플랫폼은 기존 제품 세트에 추가 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초보자는 로프를 배우기에 충분한 지원이 필요하며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는 저렴한 비용과 강력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가입하고, 요금을 평가하고, 스핀들을위한 도구를 가져 와서 3 가지 최고의 선택으로 좁혔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및 인적 지원, "paperMoney"로 모든 것을 시도 할 수있는 실습 플랫폼. 단점은 무엇입니까? 더 높은 수수료.
최저 가격 책정, 그러나 연구 또는 전략 지원 없음.
능동적 인 거래자에게 유리한 가격 대비 최고의 도구 및 연구.
거의 모든 거래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브로커가 많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대형 (읽기 : 구식) 이름에는 옵션 플랫폼이 서비스 제품군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 또는 레벨 업하려는 적극적인 상인이든 상관없이 최고의 플랫폼은 막바지에 불과합니다.
Best Options Broker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옵션을 특별히 고려한 중개인을 찾으려면 36 개의 선택 항목을 살펴보고 해당 제품을 분석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중요한 측면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거래 옵션은 비용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옵션의 호소력의 일부는 많은 현금을 포기하지 않아도 수익률이 중요 할 수 있으며, 많은 거래자는 고가의 가격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대신 저렴한 옵션으로 옵션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톡. 수수료는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에서 이익을 합산하고 심지어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다른 특혜 (예 : 우수한 자원과 초보자를위한 교육)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약간 더 높은 수수료가 가치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모든 선택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나 월간 거래 횟수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는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유용합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거래일에 많은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 체인을 파고들 수 있습니다.
특히 교육을받는 투자자에게는 교육 및 자원이 중요합니다. 물론 멀티 레그 옵션 거래에 대한 핸들을 가지고 있지만, 언제 황소 콜 스프레드가 적절한시기인지 알 수 있습니까? 철 나비는 무엇입니까? 모든 거래자가 손을 잡을 필요는 없지만, 신규 이민자에게 추천 할 수있는 우수한 옵션 브로커를 하나 이상 찾고 싶습니다.
유연성은 몇 가지 방식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견고 함을 의미했습니다 (옵션 외에도 주식 및 ETF를 조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까?). 유연성 (멀티 레그 옵션 거래를 합리화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따로 따로 입력해야합니까?). 우리가 원하는대로 그것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는지 여부.
가장 비싼 플랫폼은 물론 자원이나 보고서가 전혀없는 플랫폼을 제거하는 것이 빠른 작업이었습니다.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계정에 가입하고 나머지 모든 거래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3 명의 중개인은 정상에 오르고, 각각은 테이블에 유일한 무언가를 가져온다.
Best Options Broker를위한 추천 정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매우 쉬운 플랫폼에서 더 높은 수수료. 또한, 수 많은 지원 및 교육.
TD Ameritrade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온라인 중개 회사 중 하나로, 고객 계정이 7 백만 개가 넘고 총 고객 자산이 7000 억 달러를 상회하며 약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모든 제품, 옵션을 거래하는 초보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초보자 거래자들에게이 플랫폼은 IRA의 자금을 가진 거래 주식에서 옵션과 같은보다 정교한 제품으로의 점프를 지원합니다. 강력하며, 고객 서비스와 교육 자원을 통해 전환을 이룹니다. 옵션 전략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전략을 문자 그대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웹 세미나 및 주문형 비디오가 있습니다.
TD Ameritrade는 풀 서비스 중개인이며 풀 서비스 (24 시간 연중 무휴 고객 서비스와 직접 대면하는 100 개 지점)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더 많이 부과됩니다. Barron 's는 5 년 연속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을 수여함에 동의합니다. 우리는 그 서비스가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TD 아메리 트레이드 (TD Ameritrade)는 개인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알려진 또 다른 플랫폼 인 Scottrade 인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TD Ameritrade는 thinkerswim과 Trade Architect라는 두 개의 개별 제품을 제공하는 모든 수준의 투자자를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Thinksorswim은 실시간 데이터, 뉴스 시세, 300 개 이상의 기술 연구, 경보 및 경보, 히트 매핑, 옵션 스크리너, 유가 스캐너 등을 포함한 모든 거래 경험을 위해 설계된 데스크톱 플랫폼입니다. 한 번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분명합니다. 새 이주자들은 압도 당할 것입니다. 하지만 paperMoney라는 가상 놀이 공간으로 인해 초보자조차도 한 푼도 위험에 처하지 않고도 치아를 자르기가 가능합니다.
초보자는 TD Ameritrade의 웹 기반 플랫폼 Trade Architec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thinkerswim만큼 강하지는 않지만 (그리고 재즈라는 이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새로운 투자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며,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과 라이브 스트리밍 CNBC로 꽉 차게되지는 않습니다. 상단의 탭은 계정 개요, 감시 목록, 경보, 아이디어 생성기 및 열지도와 같이 전문 용어가없는 제목으로 간단하게 분류됩니다. thinkorswim과 달리이 플랫폼은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주식 시세 표시기 또는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위젯이 필요하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투자자가 TD Ameritrade의 교육 도서관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우고, thinkMem에서 paperMoney를 사용하고, Trade Architect와 거래를 쉽게 수행 할 경우, 약간 높은 수수료가 갑자기 가치가있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OptionsHouse 최저 수수료 및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OptionsHouse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은 아니며, 이는 온라인 중개인이 다른 중개인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E * Trade의 오래된 수퍼볼 광고 기억). 이 회사는 2005 년에 설립되어 당시 급성장중인 온라인 중개업 업계의 수수료를 낮추도록 요구 된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 낮은 수수료는 여전히 OptionsHouse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입니다.
가입하려면 최소 $ 0 입금액이 있고 계약은 $ 4.95 + $ 0.50 / 계약 (주식은 $ 4.95의 평면 요금으로 거래됩니다).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TradeKing만이 가까워집니다. $ 4.95 옵션 기본 요금과 일치하지만 운동비는 OptionHouse보다 5 달러 높습니다.
OptionHouse 플랫폼은 조금 혼란 스럽다면 인상적입니다. 버튼, 탭 및 메뉴가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자습서가있어 초보자에게는 편안함보다 항공기 컨트롤 앞에 앉아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House에 연습을위한 가상 플랫폼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tradeLAB을 사용하면 해부 옵션이 간단 해집니다. 녹색의 웃는 얼굴이 좋습니다. 붉은 색 찡그림은 좋지 않습니다.
저비용으로 얻지 못할 것은 전략과 연구입니다 : OptionsHouse는 약 30 건의 기술 연구가 있습니다. TD 아메리 트레이드에는 300 명이 있습니다.
E * 트레이드가 2016 년에 7 억 2 천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OptionsHouse를 구입했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가 완료된 후 가격 구조 나 계정 기능 및 특전이 어떻게 변경되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하지만 OptionsHouse 블로그 게시물은 E * Trade & 8217; 플랫폼과 도구가 병합 된 후에 도구와 서비스를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최고의 도구 및 연구.
optionsXpress 주요 회사 내에서 옵션이있는 기본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샵입니다.
OptionsXpress는 옵션 거래에서 Schwab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Charles Schwab에 2011 년에 인수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옵션 - 네이티브 플랫폼을 갖춘 원 스톱 숍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것이 데스크톱 플랫폼 Xtend를 통해 이루어 지지만 모든 거래 도구는 optionsXpress 웹 플랫폼에도 있습니다. 완벽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실시간 견적과 시장 데이터, 뉴스 및 보고서 및 회사 배경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dea Hub는 변동성, 수입 및 소득 기반 전략에 대해 시장을 검색하고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워크 리미트를 사용하면 몇 가지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된 시장 데이터를 스캔하고 이전보다 높은 가격으로 주문을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Xpresso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하루의 위험과 기회에 대해 알리는 일일 알림을 받게됩니다.
여기에 인상적인 교육 자료 라이브러리뿐만 아니라 Charles Schwab의 모든 투자 연구 (및 지사에서의 세미나 및 회의에 대한 무료 액세스) 및 초보자 투자자가 모든 유형의 거래를 연습 할 수있는 가상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짜 현금 25,000 달러.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거나 첫 번째 타이머 신경을 침착 시키거나 복잡한 전략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도울 준비가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입니다.
표준 요율이 가파르므로 캐주얼 거래자에게 optionsX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5 개가 넘는 거래를 4 분의 1 이상으로하고 "활성 거래자"상태로 클릭하면 수수료가 인하됩니다. 거래 수량 및 또 다른 할인가; 니켈에 거래 계약이 있고 또 다른 할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가격 구조가 적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optionsXpress는 최소 $ 0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례 또는 비 활동 요금을 청구하지 않지만 퇴실하면 60 달러의 전출 송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최상의 옵션 브로커 한 눈에.
알고 계셨습니까?
옵션은 투자자가 의무가 아닌 권리를 설정된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계약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빈티지 자동차를 찾는 구매자이고 방금 가지고 있어야하는 자동차를 찾게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발견하면 6 개월 동안 현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와 협상하여 6 개월 내에 특정 금액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유자가 동의하면 해당 옵션에 대해 앞쪽으로 비율을 지불합니다. 주식 시장에서도 똑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됩니다 - 빈티지 자동차 대신 금융 자산만을위한 것입니다. 주식을 거래했다면 실제로 차를 사게 될 것입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이 돈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사지 말라.
옵션은 단순히 옵션 일뿐 약속이 아니기 때문에 빈티지 차에 뭔가가 생겼을 때 - 차도에 앉아 나무가 떨어 졌다고 말하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옵션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에서 벗어나지 만, 적어도 이제는 쓸데없는 강철 더미에서 그 돈을 모두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6 개월 동안 자동차가 가치있게 가게되는 무언가가 일어난다면, 음, 이미 가격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결론.
당신이 새로운 사람이라면, 학습 도구에 상을 수여해야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저렴한 도구 또는 놀라운 도구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무엇을하든, 옵션 거래는 플랫폼에 추가 된 고려 사항이 아니어야합니다.
행동을 취하다.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TD Ameritrade TD Ameritrade 수수료는 더 높을 수 있지만 때로는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을받습니다.
전체 투자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할 거래의 유일한 종류가 아니라면 옵션 거래만을 토대로 최종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온라인 중개 회사는 모두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분의 특전이나 뮤추얼 펀드의 가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만료를 아십시오. 옵션은 계약이 만료되고 만료 된 계약이 쓸모 없다면 만료되는 계약입니다. 만료 사실을 이해하고 브로커 플랫폼을 사용하여 알림을 설정하거나 매일 거래하지 않는 경우 캘린더에서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
종종 "옵션 거래에 가장 적합한 주식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옵션을 교환 할 때마다 세금 혜택 상태에 대한 지수를 교환하고 싶어합니다. SPX 및 RUT와 같은 지수는 60/40 과세 표준을받습니다.
또한 주식 거래를 원하는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 할 주식을 찾기 시작할 때마다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주식을 찾고 추세 또는 어쩌면 이익 발표를해야합니다. 주식은 좋은 옵션 유동성이 있어야합니다.
최고의 유동성 번호.
좋은 유동성 번호는 무엇입니까? 저는 옵션 거래 전략에서 사용하려는 모든 파업에 대해 파업에 대한 미공개 최저 지위의 20 ~ 40 배 크기의 엄지 법칙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스트라이크에 대한 관심이 많을수록 해당 레벨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사고 파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큰 제품 발표, 회사 인수 제안 또는 수입 보고서와 같이 곧 언론의 주목을 끌 수있는 주식은 피하십시오.
투기 적 옵션 전략.
물론, 당신은 사건에 투기 적 옵션 전략을 넣고 있습니다.
그 사건들은 모두 주가의 더 큰 움직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 조언 하나; 주식이 배당금을 지불 할 때마다 통화료가 부족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것은 종종 당신을 일찍 행사하게하는 행사가 될 것이고 배당금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주식.
저와 멘토링 학생들이 정기적으로 고용하는 옵션 거래를위한 좋은 주식에는 GOOG, IBM, AAPL, NFLX 및 PCLN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주식은 더 비싸게 매입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 100 달러 이상 그리고 수십억 달러가 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주식은 그 크기 때문에 더 큰 옵션 프리미엄을 발생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주식은 모두 방향성 및 비 방향성 옵션 거래 전략에 모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최우수 옵션 거래 주식
저는 억만 장자였던 고객을 위해 일하고 복역했음을 축복 받았습니다. 그러나 헤지 펀드 기간 동안 내가 만난 억만 장자가 한 명 있었기 때문에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제가 지금까지 본 최고의 옵션 상인 중 한 명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오늘 나의 모든 옵션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트레이딩 옵션을위한 5 단계 시스템을 가졌습니다. 나는 이것을 오늘 당신과 나눌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 # 8221; 억만 장자 옵션 거래의 5 가지 규칙 & # 8221;
1) 촉매제 나 사건이없는 한 옵션 (풋 또는 콜)을 구매하지 마십시오. 즉, 주식 가격을 크게 올리거나 내려갈 수있는 이벤트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나 촉매는 Earnings Announcements, Fed Meetings, Economic Releases, 기업 유형 변경, CEO, 사업부 매각, 합병 또는 인수로 주식을 구입하는 활동가 헤지 펀드 등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열쇠는이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옵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촉매제 나 이벤트 후에 옵션을 구매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주식 가격을 크게 바꿀 촉매제 나 이벤트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2)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이 촉매 또는 이벤트가 발생해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간단한 예는 소득입니다. 소득 날짜 이후 1 주일 이상 만료되는 옵션 만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다시 옵션을 구입할 때 촉매제 나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옵션이 만료되지 않도록 충분한 시간을 남겨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옵션은 저렴해야합니다. 이것은 측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옵션에 대해서도 1 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그것의 고가의 주식 인 경우, 나는 적어도 주식보다 25 배나 더 많은 레버리지를주는 옵션을 살 것이다. 의미는 실제 옵션 가격으로 주식 가격을 나눕니다. 예를 들어, XYZ 주식이 $ 100 인 경우 해당 주식 옵션에 4 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으면 옵션이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4) 변동성이 낮은 주식에 대한 옵션 만 구매하십시오. 즉, 한 번에 몇 달 동안 횡보로 이동 한 주식에 대한 옵션을 사고 싶다는 뜻입니다. 지난 3 ~ 4 개월 동안 큰 상승 추세 나 하락 추세가 없었다면 차트를 봐라. 주식의 변동성이 낮고 옵션이 싸울 가능성이있다. 또한 옵션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경우 주식 및 옵션의 내재 변동성 및 근본적인 변동성을 역사적으로 암울하고 근본적인 변동성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투자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팔린 주식과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에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역사적으로 판매 된 것보다 낮거나 낮은 경우 옵션을 사고 싶습니다.
5) 옵션에 대해 200 % 이상을 만들 수있는 경우에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출구 계획이나 이익 목표가없는 옵션을 구입합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목표 또는 판매 시점을 설정하고 위험 보상 관점에서 보람을 느끼게해야합니다. 이 옵션에는 적어도 200 % 이상의 위쪽이 있어야합니다. 왜 200 %? 옵션을 구입할 때 좋은 기회가 있기 때문에 옵션의 전체 가치 또는 프리미엄 (또는 옵션에 대한 투자의 100 %)을 잃게되므로 위험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0 % 또는 그 이상의 옵션. 간단히 말하면, 적어도 2 대 1 보상 시나리오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이제 막 옵션 거래에 대한 실생활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5 단계 중 2 단계를 따라 가면 내 거래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약 2 주 전 나는 6 월 28 일에 만료 된 Silver (Silver ETF, Symbol SLV)에 많은 양의 풋 옵션을 구입했습니다. 옵션은 매우 싸다. 옵션 당 50 센트. 그래서 저는 3, 4 단계를 밟았습니다. 그 이유는 변동성이 낮은 싼 풋 옵션 ($ .50 센트)을 구입했기 때문입니다. 옵션은 가격뿐 아니라 실버의 역사적 변동성 측면에서도 싸게 나타났습니다. 잘.
내 큰 실수는 적절한 촉매제가 없었음에도 실버가 가격 하락할 것으로 생각 했었지만 그 이유를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까? 나는 2 주 전에 발표 된 Job Number가 강하기 때문에 Silver가 매각 될 것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저는 실버가 거대한 하향 조정 패턴을 깨뜨린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앞으로 2 주 안에 10 % 하락할 것입니다.
글쎄 일자리 번호는 좋았고 실버는 팔아 버렸고 2 일 만에은을 챙기는 옵션에 100 % 올랐지 만 나의 억만 장자 친구가 가르쳐 준 트레이딩 규칙을 따르는 대신 100 %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때문에 나는 200 % 이상의 이익 기준을 따르지 않았고 적절한 촉매제가 없었기 때문에 Fed 대회가되었다. 그래서 나는 Silver & # 8217; 역사에서 가장 큰 움직임 중 하나 인 오늘 7 % 쇠퇴.
나의 억만 장자 친구의 옵션에 대한 5 가지 거래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나는 거대한 거래를 놓쳤다. 2 주 전에 내가 만든 100 % 대신 오늘은 실버 퍼츠에 400 %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위의 5 가지 규칙 각각을 따르지 않아서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지를 처음 손에서 배웠습니다.
그래서 당신에 대한 나의 교훈은이 5 가지 트레이딩 옵션이 중요 할뿐만 아니라, 위에서 언급 한 5 가지 규칙 각각을 따라야한다는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의미는 5 가지 규칙 각각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옵션을 사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직접 인쇄 한 다음 옵션을 교환하기 전에 옵션을 구입하기 전에 각 규칙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하는 경우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옵션 거래의 성공을 크게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옵션 중개인 2017.
2017 년 2 월 21 일 화요일
베스트 브로커 거래 옵션.
100 개가 넘는 다양한 변수를 기반으로 옵션 거래를위한 상위 5 개 중개 회사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
활성 거래자 다음으로는 옵션 중개인보다 온라인 중개인에게 더 가치가있는 클라이언트는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브로커의 이윤 폭이 훨씬 큽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 분위기는 건강한 경쟁으로 인해 혁신과 경쟁력있는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올해 우승자 인 OptionHouse (2016 년 ETRADE에서 인수)는이 틈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합니다. OptionsHouse는 매우 경쟁력있는 옵션 수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4.95 + $ .50입니다. Interactive Brokers 만 옵션 거래에 대한 전반적인 가격 책정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 도구.
플랫폼 현명한, OptionsHouse의 웹 기반 플랫폼은 상인이 원했을 수있는 모든 도구를 제공하며이를 장엄한 형태로 표시합니다. 맞춤형 스프레드 그룹과 함께 자동으로 수행하고, strategySEEK를 통해 손쉽게 스캐닝하고 tradeLAB을 통해 이해하기 쉬운 위험 / 보상 데이터와 같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면 OptionsHouse가 진정으로 고유 한 경험이됩니다. OptionsHouse 플랫폼은 업계 최고입니다.
하이 옥탄 플랫폼 및 옵션 거래자를위한 도구에 주목하여 TD Ameritrade의 사상가와 TradeStation은 빠뜨릴 수 없습니다. thinkorswim의 Strategy Roller는 고객이 맞춤 규칙을 만들고 기존 옵션 위치를 자동으로 굴릴 수있게합니다. 사용 가능한 설정 및 사용자 정의 깊이는 인상적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이 기대하는대로 성장했습니다. 능가하지 않기 위해 TradeStation의 OptionsStation 도구를 사용하면 잠재 거래를 쉽게 분석 할 수 있으며 3D P & L 차트까지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팝콘과 3D 안경은 필요하지 않으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만 전통적인 2D P & L 차트에 비해 뚜렷한 이점은 없습니다.
독특한 기능과 기능이 중요한 경우 Charles Schwab은 NBBO (National Best Bid or Offer) 내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얻으려고 주문을 "걷는" "Walk Limit"주문 유형을 제공하며 정말 인상적입니다. 또한 브로커는 Idea Hub를 제공합니다. Idea Hub는 대상 검색을 사용하여 새로운 옵션 거래를 시각적으로 분석합니다.
옵션 거래의 세계에서 선택할 훌륭한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2017 년 투자자는 자신의 중개인이 스캐닝, P & L 분석, 위험 분석 및 쉬운 주문 관리를 포함 할 것으로 기대해야합니다. 위치 관리 기능과 경험을 모두 묶는 것은 OptionsHouse 및 thinkorswim과 같은 플랫폼이 실제로 눈에 띄고 스스로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개인별 선호도 및 무게 중심 우선 순위 (예 : 거래 당 비용 대 사용 용이성 및 도구 선택)로 귀결됩니다.
옵션 중개인 요약.
관련 가이드.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24 개국 100 개 이상의 시장 센터에서 무역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9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고 최대 $ 600까지 받으십시오 -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모두 새로운 가격. 이제 $ 5 / Trade + 소프트웨어 비용 없음.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브로커에는 현재 특별한 제안이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