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외환 전진 공식


이자율 패리티를 사용하여 Forex를 거래합니다.


금리 패리티 란 금리와 환율 간의 관계를 관리하는 기본 방정식을 의미합니다. 금리 패리티의 기본 전제는 금리 수준에 관계없이 다른 통화로 투자 한 위험 회피 수익률이 동일해야한다는 것입니다.


1. 적용 금리 패리티.


금리 패리티를 결정하는 방법과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달 요금 계산.


미국 및 캐나다 요금을 예시로 생각하십시오. 캐나다 달러의 현물 환율이 현재 1 USD = 1.0650 CAD (순간적으로 입찰가 스프레드를 무시함)라고 가정합니다. 제로 쿠폰 수익률 곡선에서 할인 된 1 년 금리는 미국 달러로 3.15 %, 캐나다 달러로 3.64 %입니다. 위 공식을 사용하면 1 년 선급 환율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순방향 이자율과 현물 환율의 차이를 스왑 포인트라고합니다. 위의 예에서 스왑 포인트는 50입니다. 이 차이 (포워드 레이트 - 스팟 속도)가 양수이면 포워드 프리미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의 차이를 전향 적 할인이라고합니다.


낮은 이자율의 통화는 높은 이자율의 통화와 관련하여 전방 보험료로 거래됩니다. 위에 제시된 예에서, 미국 달러는 캐나다 달러에 대한 전방 보험료로 거래됩니다. 반대로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 선물환으로 거래됩니다.


미래의 현물 이자율이나 이자율을 예측하기 위해 이자율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두 가지 경우 모두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순이자율은 미래의 현물 가격에 대한 예측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순방향 환율은 단순히 이자율 차이에 따라 조정 된 환율 일 뿐이므로 미래 이자율 예측 측면에서 예측력이 거의 없습니다.


적용 금리 패리티.


대상 금리 동등성에 따르면, 선물환 환율은 양국 간의 금리 차이를 반영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재정 거래 기회가 존재하게됩니다. 즉, 투자자가 저금리 통화로 빌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통화에 투자하면 금리 우위가 없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더 낮은 금리로 통화로 금액을 빌리십시오.


2. 차입 한 금액을 더 높은 이자율의 통화로 변환하십시오.


3. 금리가 높은 금리로 이자부 채권의 수익금을 투자하십시오.


4. 투자 수익을 첫 번째 (저금리) 통화로 변환하기 위해 선도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동시에 위험을 헤지합니다.


이 경우의 수익은 이자율이 낮은 통화로 이자부 증서에 투자하여 얻은 수익률과 동일합니다. 커버 된 이자율 패리티 조건 하에서 헤지 거래 위험의 비용은 더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통화로 투자함으로써 발생하는 높은 수익을 무효화합니다.


대상 이자율 차익 거래.


통화 A로 3 %를 빌려줍니다. 차용 한 금액을 현물 환율로 통화 B로 변환합니다. 이 수익금을 통화 B로 표기하고 연간 5 %를 지불하는 예금으로 투자합니다.


투자자는 1 년 전방 환율을 사용하여 투자자가 현재 통화 B를 보유하고 있지만 통화 A로 빌린 자금을 상환해야하기 때문에 발생하는이 거래에서 암시하는 환매 위험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적용된 금리 동등성 하에서는 위에서 언급 한 공식에 따르면, 이월 이자율은 1.0194 (즉, 통화 A = 1.0194 통화 B)와 거의 같아야합니다.


1 년물 이자율도 동등한 경우 (즉, 통화 A = 통화 B)? 이 경우 위 시나리오의 투자자는 무위험 수익 2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자 가정 :


1 년 동안 3 만 달러의 통화 A 100,000을 빌려줍니다. 즉시 빌린 수익금을 현물 환율로 통화 B로 전환합니다. 1 년 예금에 전체 금액을 5 %로 입금합니다. 103,000 A 통화 구매를 위해 1 년 선물 계약을 체결합니다.


1 년 후, 투자자는 105,000의 통화 B를 받고 그 중 103,000은 통화 계약에 따라 통화 A를 구입하고 차용 된 금액을 상환하며, 투자자는 통화 B의 2,000을 균형있게 보유하게됩니다. 이 거래는 보상 대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자율 재정 거래.


시장 세력은 전방 환율이 두 통화 간의 금리 차이에 기초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익 거래자가 차익 거래 이익을위한 기회를 활용할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1 년 선급 환율은 필연적으로 1.0194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1970 년대 초반에 변동 환율 제도가 도입 된 이래 UIP 방정식에 따르면 고금리 국가의 통화는 가치 절하가 아닌 오히려 감 사하는 경향이있다. "forward premium puzzle"이라고도하는 잘 알려진 수수께끼는 여러 학술 연구 논문의 주제가되었습니다.


이 예외는 부분적으로는 "캐리 트레이드 (carry carry trade)"에 의해 설명 될 수 있는데, 투기꾼들은 일본 엔과 같은 저금리 통화를 빌려 차용 금액을 매각하고 더 높은 수익률의 통화와 수단으로 수익금을 투자한다. 일본 엔은 2007 년 중반까지이 활동을 위해 가장 선호되는 대상이었으며 그 해 엔 엔 캐리 트레이드에 1 조 달러가 턱 쳤다.


차용 된 통화의 끊임없는 판매는 외환 시장에서 차용화된 통화의 약세를 초래합니다. 2005 년 초부터 2007 년 중반까지 엔화는 미국 달러 대비 약 21 %의 가치 하락을 보였습니다. 그 기간 동안의 일본 은행의 목표 금리는 0에서 0.50 % 사이였다. UIP 이론이 유지되면 일본의 저금리만으로는 엔화가 미국 달러화에 대한 평가를 받아야했다.


장기 사이클을 살펴보면, 캐나다 달러는 1980 년부터 1985 년까지 미국 달러에 대해 가치 하락을 보였습니다. 1986 년에서 1991 년까지 미국 달러화에 대한 평가 절상을 시작으로 1992 년에는 장기간에 걸친 미끄러짐이 시작되어 2002 년 1 월 기록적 최저치를 보였습니다. 그로부터 5 년 반 동안 미국 달러에 대해 꾸준히 감사했다.


단순화를 위해 1988 년부터 2008 년까지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 간의 UIP 조건을 테스트하기 위해 프라임 요율 (시중 은행이 최고 고객에게 부과하는 요율)을 사용합니다.


프라임 요율을 기준으로, UIP는이 기간 중 일부 지점에서 개최되었지만 다음 예와 같이 다른 곳에서 개최되지 않았습니다.


캐나다의 주요 금리는 1988 년 9 월부터 1993 년 3 월까지 미국의 주요 금리보다 높았다. 이 기간의 대부분 동안 캐나다 달러는 UIP 관계와는 대조적으로 미국의 통화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 캐나다의 주요 금리는 1995 년 중반에서 2002 년 초반까지 대부분의 경우 미국의 주요 금리보다 낮았습니다. 그 결과 캐나다 달러는이 기간의 상당 기간 동안 미국 달러 대비 선물환으로 거래되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 달러는 미국 달러 대비 15 % 하락했다. 이는 UIP가이 기간에도 유지되지 않았 음을 의미한다.


전진 률은 환율 위험을 헤지하기위한 수단으로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합의 된 가격으로 이행해야한다는 구속력이있는 계약이기 때문에 선물환 계약의 유연성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1. 선물 가격.


에이. 소득없는 증권의 선물 가격.


여기서 S 0은 오늘 자산의 현물 가격입니다.


T는 만기까지의 시간 (년 단위)


r은 연간 무위험 이자율입니다.


비. 알려진 현금 수입을 가진 증권의 선물 가격.


(알려진 배당금이나 쿠폰 보유 채권 등의 유가 증권)


내가 계약의 테너 기간 동안의 현금 소득의 현재 가치를 무위험 이자율로 할인 한 곳.


기음. 알려진 배당 수익률이있는 유가 증권의 선도 가격 :


(통화 및 주식 지수와 같은 유가 증권)


여기서 q는 배당 수익률입니다. 외화의 경우 q는 외국의 무위험 이자율이됩니다.


2. 스팟 요금 및 포워드 요금.


현물 환율과 포워드 금리의 관계 -1.


현물 환율과 포워드 금리의 관계 -1.


여기서, t는 t - 기간 스폿 율 (spot rate)이다.


t는 시간 (t-1, t) 동안 적용 가능한 순방향 속도이며,


3. 만기 (YTM)


YTM을 해결하기 위해 채권 평가 공식에서 이자율 (r)을 구합니다.


CP t는 시간 t에서의 쿠폰 지불이고, MV는 시간 n에서의 만기 값 (즉, 만기일)이다.


4. 전진하는 비율 계약 (FRA)


고정 된이자 부동을받는 누군가에게 시간 0의 FRA 값인 V FRA가 적용됩니다.


R 2 (T 2의 만기에 대한 제로 쿠폰 율)가 불연속 기준으로 계산되는 경우.


R2가 연속적으로 계산되는 경우.


여기서 L은 원금입니다.


R K는 고정 금리입니다.


R F는 T 1과 T 2 사이의 기간에 대한 실현 된 벤치 마크 또는 변동 금리와 같다고 가정하는 전향 금리입니다.


5. 계약서 전달.


장래 선물 계약의 가치 (계속)


여기서 S 0은 현물 가격입니다.


T는 성숙의 남은 시간이다.


r은 위험 자유 율이다.


K는 계약서에 설정된 배달 가격입니다.


장래 선물 계약의 가치 (이산)


알려진 소득을 제공하는 장래 선물 계약의 가치 (연속).


나는 투자 자산에 대한 알려진 수입의 0시 현재 가치입니다.


알려진 수익률을 제공하는 장래 선물 계약의 가치 (연속).


q는 투자 자산이 제공하는 알려진 수익률입니다.


외상 현물 계약의 가치 (계속)


여기서 r f는 시간 T 동안 돈을 투자 할 때의 외국 위험 자유 금리의 값이다.


전진 환율.


여기서 r과 r f는 연속적으로 합성된다.


이자율이 개별적으로 합산 된 경우.


r은 국내 통화의 위험 자유 율이다.


r f는 외화의 무위험 이자율이다.


관련 게시물:


필자 소개 Jawwad Farid.


Jawwad Farid는 1998 년 8 월부터 리스크 모델과 백 오피스 시스템을 구축 및 구현 해왔다. 4 개 대륙의 고객과 함께 은행가, 이사회 멤버 및 규제 당국이 위험 관리에 시장 관련 접근법을 취하도록 돕고있다. 그는 Palgrave Macmillan이 출판 한 Models at Work와 Option Greek Primer의 저자입니다.


Jawwad는 Actuaries (FSA, Schaumburg, IL)의 동료 사회로, Columbia Business School에서 MBA를 받았으며 (NUCES FAST)에서 컴퓨터 과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두바이와 싱가포르의 SP Jain Global School of Management의 부교수로 리스크 관리, 파생 상품 가격 및 기업가 정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전방 시장 계산.


6. 재무 제표 7. 재무 비율 8. 자산 9. 부채 10. 적색 플래그.


16. 대체 투자 17. 포트폴리오 관리.


포워드 통화시 스프레드.


순 통화 가치 스프레드에 대한 스프레드는 스팟 통화 가치 스프레드에 대한 스프레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선물환 환율은 종종 현물 환율과 다릅니다. 통화의 환율이 현물 환율보다 높으면 해당 통화에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선물환 환율이 현물 환율보다 낮을 때 할인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보험료는 할인과 같습니다.


90 일 & 엔; / $ 포워드 환율은 109.50이며 현물 환율은 엔입니다. / $ = 109.38이면, 달러는 "강한"것으로 간주된다. 달러의 선물환 가치가 현물 가격을 초과함에 따라 엔화에 비례하여 증가한다. 달러에는 1 달러당 0.12 엔의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엔화는 달러로 볼 때 선물환의 가치가 현물 환율보다 낮기 때문에 할인 거래가 될 것입니다.


모든 튜토리얼 기사 링크 (시험 페이지에있는 것과 동일)


선도 환율 계산 - 이자율 비교.


PRMIA 시험에서 쉬운 히트는 해당 대상의 동등한 권리에 근거하여 질문을 얻는 것입니다. 그것은 환율, 금리 및 날짜의 몇 가지와 함께 올 것이며, 당신이 계산해야 할 한 가지가 누락 될 것입니다. 이 간략한 내용은 이해 관계가있는 패리티가 작동하는 방법과 이유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려는 시도를 기술합니다. 이 질문과 관련된 여러 가지 질문이 제가 질문 풀에 포함 시켰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핵심 개념과 몇 가지 예를 다룹니다.


'관심 대상 패러티'를 의미하는 것은 국내 통화에 투자하는 것이 현물에서 구입 한 외화에 투자하는 것과 같으며 앞으로 금액으로 국내 통화로 재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스위스 투자자는 1 년 동안 100 만 스위스 프랑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두 가지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는이 돈을 제네바의 한 은행에 투자 할 수 있으며 연간 1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양자 택일로, 그는 스위스 프랑을 미국 달러로 변환하고 뉴욕에 USD 예금을 넣고 3 %를 벌 수 있습니다. 미래에 달러로 다시 투자 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그는 USD에 미리 노출하는 것에 의해 USD에 대한 노출 위험을 보상 할 것입니다. 1 년 후, USD 예금이 성숙 될 때 그는 그가 입력 한이 계약서를 사용하여 달러를 다시 프랑으로 변환합니다.


이해 관계 패리티가 말한 내용은 우리 투자자가 두 상황 모두에서 똑같이 잘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가 미국 달러로 3 %를 벌 수 있다고하더라도 더 높은 이자율로 얻을 수있는 이점은 USD를 CHF로 전환 할 때 환율이 더 떨어지면 정확히 상쇄 될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며 달러에 투자하고 나중에 프랑으로 전환 한 것이 실제로 CHF에 투자하는 것보다 이점을 제공한다면 중재자는 즉시 많은 수의 스위스 프랑을 빌려서 미국 달러에 투자하기 위해 전환합니다. 앞으로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미래의 위험을 감당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이 무역으로 만들 돈이 없을 것이라는 점에서 전진 환율을 밀어 올릴 것입니다.


따라서 선물환 환율은 두 통화의 상대 이자율의 함수 일뿐입니다. 실제로 포워드 이자율은 Spot x (1 + 국내 이자율) / (1 + 외국 이자율) 공식을 사용하여 현물 이자율과 이자율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Spot'은 직접 이자율로 표시됩니다. 외화의 한 단위가 살 수있는 국내 통화 단위의 수).


즉, S가 현물 환율이고 F가 순 환율이고, r f와 r d가 각각 외화 간접 환율과 국내 통화 이자율 인 경우,


이 경우 전향세가 적용됩니다.


어떤 금리가 '국내'로 간주되어야하는지, 이 수식에 대해 '외국'으로 간주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현물 가격을 살펴보십시오. 현물 환율을 다른 통화의 1 단위와 동일한 1 통화 x 단위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자리 비 율 1.1239는 "CAD 1.1239 = USD 1"로 생각하십시오. "1"이 들어간 통화는 '외국 통화'이고 다른 통화는 '국내 통화'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